THE 레플리카시계 DIARIES

The 레플리카시계 Diaries

The 레플리카시계 Diaries

Blog Article

이건 론진 마스터컬렉션 진품의 시스루 백이다.. 멋있는 편은 아니지만... 이렇게 무브를 보여주는 시계는 짭으로 안사는 편이 좋다.. 그리고 이 시계는 애초에 컴플리케이션이라.. 무브도 금방 망가진다..

요즘 짭들이 진짜 퀄이 많이 올라와서 단독개체로는 판별이 불가능 하다는 것은 알 것이다.

시계는 기능이 많으면 고장나기 쉽다.. 관리도 어렵다.. 이건 진품도 같은 이치다.

시계류는 케이스, 브레이슬릿 찍힘, 무브먼트, 다이얼 등 큰 하자등은 사진촬영전 미리 교환품으로 처리됩니다.

더 웃긴건 제가 블로그에 이런 글을 쓰면 이놈들이 네이버에 신고를 해서 마치 합법업체인것 처럼 제 글을 정지시키기까지 한다는겁니다.

일단 뭐가 좋은지 나열하기 보다 몇가지 원칙을 정하면 쓰레기 같은 렙시계를 피할 수 있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참고로 제친구도 최근에 클린이랑 vs공장 섭마 드디어 구했다고 개에바 떨더니 확인해보니 

. 오데마피게는 논외로 하고 하이엔드 브랜드는 잘 만드는 짭도 왠만하면 안사는 게 좋다.. 물론 그런 것도 시중에 별로 없고..(그냥 사견을 붙이자면 파텍필립 노틸러스 잘 만든 라인도 나쁘지 않은 거 같다..)

문장에서 이미 느끼셨겠지만 위에 언급된 모든 형태의 판매처들은 레플리카 미러급 다 사기 개 ~~ 뻥입니다. 일단 레플리카시계라는건 저가형 제품이 롤렉스레플리카 되었든 고가형 제품이 되었든 래플리카 무조건 최소 수백개에서 많게는 수만개 단위로 찍어내는 공산품입니다. 사람의 레플리카시계 손이 직접적으로 닿는건 조립단계가 유일하죠.

때짐, 기타 불필요한 군더더기가 없는 마감은 기본이고 쉐잎 및 광까지 흠잡을 곳이 없는 젠스러운 마감을 보여줍니다.

- 미국 대규모 팹 증설은 연속적인 이벤트가 아님. 대규모 팹 대응 경험이 적음

그러나 모든 공장 제품이 원본 제품과 동일한 품질을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소비자는 공장 제품을 구매할 때 신뢰할 수 있는 판매처를 선택해야 합니다.

공장 제품은 롤렉스 제품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일부 공장은 원본 제품과 거의 동일한 외관과 레플 기능을 제공하지만 더 낮은 가격에 제품을 판매합니다.

Report this page